공지사항 질문하기 여행후기

뉴질랜드 관광의 필수품 - 입국 승인 (ETA) 발급 안내

작성자
admin
작성일
2022-02-14 06:52
조회
59
안녕하세요.

뉴질랜드 입국 승인(ETA) 관련해서 업데이트 드립니다.
19년10월1일 이후 시행된 이후로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는 관광객 입국이 불가함에 따라 ETA발급도 불가하였으나 2022년5월2일부터 비자면제국으로부터의 관광객 입국이 가능해짐에 따라 ETA발급도 다시 가능 해졌습니다.
즉, 대한민국은 뉴질랜드 정부의 비자면제국에 해당하며, 대한민국 국민이 뉴질랜드에 관광을 위해 입국할 때에 ETA발급과 IVL(International Visitor Conservation Tourism Levy) 지불 증빙을 소지하여야 합니다.
쉽게 말해서 관광을 위한 사전 입국 승인과 관광세금을 내신다고 여기시면 됩니다.
한국에서 입국하시는 모든 관광객(호주 국적자 제외)분들은 뉴질랜드로 출국 전 미리 준비하여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발급시간은 10분 정도 밖에 안 걸리지만 경우에 따라 발급이 완료되었다는 승인 메일을 받기까지 72시간 이상 소요되는 경우도 있으므로 미리 준비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한번 발급하시면 2년동안 유효하여, 2년 안에 여러 번 여행을 오실 수 있습니다. (1회 체류 기간은 3개월 미만이며, 3개월안에 출국하는 왕복 티켓을 함께 소지하여야 합니다.)

1. 모바일 앱(핸드폰 어플)설치 후 비자 신청
ETA비용 $9 + IVL 비용 $35 = 총 $44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 설치

애플 스토어 앱 설치

2. 이민성 웹사이트를 이용
ETA비용 $12 + IVL 비용 $35 = 총 $47
아래 이민성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민성 웹사이트

어렵지는 않으니, 잠깐 짬을 내서 잊지 않고 미리 준비하는 스마트 트레블러가 되세요.

뉴질랜드투어
뉴질랜드의 모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