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캠퍼밴 여행은 전세계 여행객들로부터 인기가 좋은 여행수단으로 그만큼 다양한 브랜드가 존재합니다. 소규모 로컬 업체들을 배제하고 서비스의 퀄리티와 차량보유수, 전국지점보유 등의 조건을 고려하여 볼 때 추천드리는 업체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 브랜드 들을 참고하시면 위쪽으로 갈수록 프리미엄, 아래쪽으로 갈수록 이코노믹한 브랜드로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으로 갈수록 가격도 높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한국분들께 가장 많이 알려지고 인기가 많은 브랜드는 마우이(Maui)로 프리미엄쪽에 속하는 라인입니다.
▣ Maui (마우이)
뉴질랜드와 호주 최대의 캠퍼밴 회사에서 운영하는 캠퍼밴 여행의 대명사로 최고급 브랜드입니다. 메르세데스 벤츠(Mercedes-Benz) 혹은 폭스바겐(Volkswagen)과 같은 고급 브랜드 차량만을 이용하며 2년 이하의 최신형 차량을 기본으로 하여 고급 캠퍼밴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Britz (브릿츠)
Maui와 같은 차량 회사에서 운영하는 브랜드로 다양한 종류의 캠퍼밴 모델들을 보유하여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차량은 년식 5년 이하의 차량을 기본으로 보다 합리적인 소비자를 위한 브랜드 입니다.
▣ Mighty (마이티)
Maui와 같은 차량 회사에서 운영하는 또 다른 브랜드 Mighty는 젊고 역동적인 여행자들을 위한 브랜드 입니다.
차량은 년식 7년 이하의 차량을 기본으로 보다 실속 있는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한 캠퍼밴입니다.
▣ Jucy (쥬시)
가격에 민감한 젊은 층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저예산의 아담한 캠핑카를 주로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활기차고 친근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셜미디어도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으며 가성비 좋은 여행을 즐기기 좋은 브랜드입니다.